본문 바로가기

■ 취미/컴퓨터관리

페이스북 노트삭제하기

 인터넷을 사용하면서 페이지를 즐겨찾기 하거나 메모를 해서 어디서든 정보를 바로 볼 수 있는 공간이 필요했다. 그래서 사용한 페이스북 노트쓰기. 그런데 기존에 사용하다 발견한 문제가 무엇이었냐면 노트삭제옵션을 못찾는것이었다. "어딨지? 어딨지?"하면서도 못찾다 오늘에서야 찾았는데, 등잔밑이 어두웠었다. 페이스북 노트기능에서는 "수정 > 삭제" 이렇게 기능이 순서화 되어있었다. 보통 게시물 옵션에 삭제버튼이 바로 나와있어 수정 다음에 삭제가 있는지도 몰랐던 모양이다.





하단에 삭제버튼이 존재한다. :(


그런데 오늘 노트를 쓰려고 하니 디자인이 바뀌고 노트다운? 폰트를 사용할 수 있도록 페이스북 노트 기능이 개선이 되었다.


"노트를 쓰고 싶은 욕구가 생기는건 처음"



반응형